문의게시판

FAQ를 먼저 확인하시면 더 빠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잉크젯스텐실코리아는 전화문의보다 QNA 게시판 답변이 더 빠릅니다.

## 프린트가 잘 되지 않을때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잉크젯스텐실
작성일
2019-04-02 23:42
조회
722

Q. 용지가 출력될때 프린터기에 걸려서 나오지 않습니다.


A.
1. 우선 프린터기가 안정된곳에 위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예를들면 프린터기 몸체 보다 더 넓고 평편한 곳에 있는지, 몸체의 일부분만 평편한곳에 있는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L120 모델의 경우, 프린터기가 가벼워 불안정한곳에 위치해져있으면 프린터기가 흔들리면서 제대로 출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전용지가 일반A4용지에 비해 얇기 때문에 너무 용지가 과도하게 비치되어있거나 너무 적은양의 용지가
비치되어 있으면 용지걸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테스트를 해보면서 용지의 적절한 양을 찾으시면 됩니다.



Q. 프린트가 출력되면서 가로로 줄이 생겨요.



A. 헤드 청소 유틸리티를 실행하여 막힌 잉크 노즐을 뚫어주세요.
장시간 프린트를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문제는 강력 잉크 분사 유틸리티를 사용해주세요.
헤드 청소 또는 강력 잉크 분사 기능은 프린터기에 좋지 않으며, 불필요한 잉크소모가 되므로
많이 해주시면 좋지는 않습니다.




Q. 흐릿하게 출력되요.



A. 잉크탱크에 잔량을 확인해주세요.
잉크 잔량이 하단 표시선 아래에 있으면 하단 표시선 위로 잉크를 리필해주세요. 하단 표시선 아래에 있을때 계속
프린터기를 사용하시면 제품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L120 모델 설명서 보기

전체 0